Back to All Projects

영일산기

영일산기

영일산기

HITACHI 국내 총판기업 ‘영일산기’의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였습니다. 제품 정보 탐색이 어렵고 비효율적인 기존 UI/UX 문제를 해결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디자인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Client

영일산기주식회사

영일산기주식회사

영일산기주식회사

Service Provided

홈페이지 기획/디자인/제작/개발

홈페이지 기획/디자인/제작/개발

홈페이지 기획/디자인/제작/개발

YEAR

2025

2025

2025

The Goal:

산업기계 브랜드에 맞는 신뢰감과 정보 전달 중심의 웹사이트로 리뉴얼


  • 제품 탐색이 쉬운 정보 구조 재설계

  • 기술력과 전문성이 느껴지는 디자인 시스템 구축

  • 고객문의 유도 구조(CTA) 강화

The Challenge:

제품은 훌륭했으나, 홈페이지는 그 가치를 설명하지 못했습니다.


  • 중구난방 제품 분류 → 기능·용도 중심 재정리

  • 반응형 미지원 및 모바일 UX 불편

  • 브랜드 전문성 부족한 콘텐츠 구조

The Results:

정돈된 정보와 신뢰감 있는 UI로, 실질 성과가 따라왔습니다.


  • 모바일 이탈률 35% 감소

  • 체류시간 2.4배 상승

Only 2 Spots Left

지금 바꾸지 않으면,
다음 달에도 똑같습니다

“광고비는 계속 나가는데, 매출은 그대로라면… 지금이 바꿀 때입니다.

무료 진단을 통해

매출이 오르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Only 2 Spots Left

지금 바꾸지 않으면,
다음 달에도 똑같습니다

“광고비는 계속 나가는데, 매출은 그대로라면…
지금이 바꿀 때입니다.

무료 진단을 통해 매출이 오르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Only 2 Spots Left

지금 바꾸지 않으면,
다음 달에도 똑같습니다

“광고비는 계속 나가는데, 매출은 그대로라면…
지금이 바꿀 때입니다.

무료 진단을 통해 매출이 오르는 방법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