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All Projects

국가경영연구원

국가경영연구원

국가경영연구원

국가경영연구원(MIS)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여 학술적 전문성과 공공기관의 신뢰감을 높였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구조로 정보 탐색 효율을 극대화한 프로젝트 사례를 확인하세요.

Client

국가경영연구원

국가경영연구원

국가경영연구원

Service Provided

Web Design

Web Design

Web Design

YEAR

2024

2024

2024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메인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메인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메인 이미지

The Goal:

국가경영연구원(MIS)의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공공성과 전문성을 강조하며, 정보 전달력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다양한 정책 연구와 교육 자료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구조를 설계했습니다. 또한, 연구소의 디지털 정체성을 현대화하여 대중과의 소통 창구를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The Challenge:

기존 홈페이지는 복잡한 레이아웃과 비효율적인 정보 구조로 인해 사용자 경험이 떨어졌습니다. 연구자료와 교육 프로그램의 방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가독성을 높이기 위한 재설계가 필요했습니다. 모바일 최적화로 사용자 모두에게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과제였습니다.


The Results:

리뉴얼 후 정보 구조가 직관적으로 개선되어 사용자 탐색 시간이 단축되었고, 주요 페이지 방문률이 40% 상승했습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연구소의 전문성과 공공성을 강화하며 방문자의 신뢰를 얻는 데 성공했습니다. 모바일 최적화와 UX 개선 덕분에 페이지 이탈률이 25% 감소하며, 연구소와 대중 간의 연결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서브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서브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서브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서브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서브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서브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서브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서브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서브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서브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서브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서브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반응형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반응형 이미지
국가경영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반응형 이미지

Only 2 Spots Left

지금 바꾸지 않으면,
다음 달에도 똑같습니다

“광고비는 계속 나가는데, 매출은 그대로라면… 지금이 바꿀 때입니다.

무료 진단을 통해

매출이 오르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Only 2 Spots Left

지금 바꾸지 않으면,
다음 달에도 똑같습니다

“광고비는 계속 나가는데, 매출은 그대로라면…
지금이 바꿀 때입니다.

무료 진단을 통해 매출이 오르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Only 2 Spots Left

지금 바꾸지 않으면,
다음 달에도 똑같습니다

“광고비는 계속 나가는데, 매출은 그대로라면…
지금이 바꿀 때입니다.

무료 진단을 통해 매출이 오르는 방법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