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oal:
ST Healthcare 홈페이지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OEM을 고려하는 기업들이 신뢰를 느끼고 상담을 요청하도록 유도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요소를 반영하였습니다.
• OEM 고객사가 원하는 정보 제공
• 의료용품 판매사는 시장성이 높은 고품질 제품을 찾고 있음
• 신제품 기획사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안정적인 생산을 갖춘 제조 파트너를 원함
• 신뢰성 확보
• 100건 이상의 성공적인 제조 경험을 강조
• 직관적인 정보 전달
• 제품 구매 프로세스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
• 브랜드 색상을 활용하여 안정적인 느낌을 제공
• “지금 바로 상담하기” CTA 버튼 배치로 즉각적인 문의 유도
The Challenge:
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큰 도전은 OEM 파트너를 찾는 기업들에게 신뢰를 전달하는 동시에, 복잡한 정보들을 효과적으로 정리하는 것이었습니다.
• OEM 고객사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
품질, 신뢰, 성공 사례)를 직관적으로 보여줘야 했음
•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서, 제조 파트너로서 ST Healthcare가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지 강조해야 했음
• 판매사와 신제품 기획사, 두 타겟층의 니즈를 모두 반영
해야 했음
• 판매사: 잘 팔릴 수 있는 고품질 의료용품
• 기획사: 안정적인 생산과 혁신적인 기술력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품 구매 프로세스를 명확히 정리하고, 협력사 및 성공 사례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The Results:
완성된 홈페이지는 ST Healthcare가 신뢰할 수 있는 OEM 제조 파트너임을 효과적으로 전달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